임정범 지사장 “고객만족, 고객감동 실천 최선” 다짐
한국농어촌공사 정읍지사(지사장 임정범)는 지난 3일 전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CS) 교육을 실시했다.
‘고객만족 프로젝트’라는 주제로 이뤄진 이날 교육에서는 전북은행 우석대지점 조영숙 CS전문강사를 초빙, 친절 전화응대요령 및 민원인 응대요령 등 고객접점시 고객만족도 향상방안에 대해 집중 교육에 나선 것.
조영숙 강사는“고객감동을 위해서는 고객에 대한 친절한 마음가짐과 따뜻한 관심, 그리고 배려가 무엇보다도 필요하다”며 이를 실천하기 위한 첫인상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와 관련 임정범 지사장은“이번 CS교육은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는 고객섬김 문화를 구축하고, 감동적인 고객서비스 제공을 통한 고객접점에서의 서비스 개선을 위함”이라며“앞으로도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을 실천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정읍지사는 CS교육에 앞서 가진 9월 월례회의를 통해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공직기강에 앞장서 나갈 것을 다짐했다. 정읍=김진엽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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