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일리 코스메틱 브랜드 베다이트가 1월 롯데백화점 수원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베다이트는 유래 깊은 천연 원료만을 사용하여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여 원료의 효능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하는 브랜드로, ‘당신이 갖고 있는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베다이트와 함께 발견하세요’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다.
입점되는 제품들로는 아마 탄력 및 볼륨감 개선을 도와주는 반달크림, 눈가 주름 및 눈 밑 꺼짐, 다크서클을 3중 케어해주는 아이문크림, 볼륨있고 탄력 있는 팔자 라인에 도움을 주는 에이트크림, 주름 개선 및 미백 2중 케어로 환하고 탄력있는 넥 라인을 만들어주는 골드문크림, 피부 속으로 전달되는 순수 비타민C초고함량으로 기미와 잡티들을 케어해주는 루이스앰플, 속눈썹 보호 및 영양공급을 해주는 토닉&에센스 컬리랩, 주름&기미&탄력을 모두 케어해주는 멀티 밤 주미 멀티밤 등이 있다.
베다이트 관계자는 이번 입점으로 소비자들이 자사 제품들을 직접 테스트해보고 구매할 수 있어 더욱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외에도 오는 2월 11일부터 14일까지는 발렌타인데이 특별 행사를 진행해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도 선보인다.
베다이트 관계자는 “백화점에 입점하게 돼 기쁘다. 앞으로도 당신의 아름다움을 찾아줄 수 있도록 좋은 제품들을 선보일 것” 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