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코스메틱 사업부에서 출시한 염모 기능성 화장품 '프로바이오틱 컬러 피그먼트 샴푸'가 GS SHOP 라이브 첫 방송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업체 관계자는 “'프로바이오틱 컬러 피그먼트 샴푸'는 홈쇼핑 방송 전부터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며, 방송 전부터 문의전화와 구매가 이루어졌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GS SHOP 라이브에서는 일동제약㈜의 ‘프로바이오틱’에 대한 신뢰성과 '프로바이오틱 컬러 피그먼트 샴푸'의 제품력, 그리고 방송 중에만 제품을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의 방송 유입과 판매를 증대했다”고 설명했다.
홈쇼핑 방송을 통해 '프로바이오틱 컬러 피그먼트 샴푸'를 구매한 소비자들은 GS SHOP 상품 페이지에 '손에 문들지 않는다', '뻣뻣함이 없다', '거품이 잘 난다' 등의 사용 후기를 남겼다.
일동제약 코스메틱팀의 신영훈 부장은 "이번 홈쇼핑 방송이 성료된 것은 일동제약의 프로바이오틱 성분과 기술력이 소비자의 신뢰를 형성한 것으로 보인다다"며 "앞으로 프로바이오틱 컬러 피그먼트 샴푸가 흰머리와 새치로 고민하는 소비자에게 데일리 필수템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프로바이오틱 컬러 피그먼트 샴푸'는 GS SHOP에서 오는 6월 3일 오전 8시 15분에 2차 홈쇼핑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며, 2차 홈쇼핑에서도 소비자의 관심을 끌 만한 구성과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일동몰 등에서도 판매 중이다.
저작권자 © 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