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7:48 (금)
넛지헬스케어, ‘씨씨닭’ 닭가슴살 큐브 누적 10만 개 판매 돌파
상태바
넛지헬스케어, ‘씨씨닭’ 닭가슴살 큐브 누적 10만 개 판매 돌파
  • 길문정 기자
  • 승인 2021.10.06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니어트, “건강하게, 맛있게! 좋은 식품으로 식습관 관리에도 동기 부여한다”
씨씨닭 닭가슴살 큐브 3종 누적 판매량 10만 개 돌파 (자료제공 : 넛지헬스케어㈜)
씨씨닭 닭가슴살 큐브 3종 누적 판매량 10만 개 돌파 (자료제공 : 넛지헬스케어㈜)

 

헬시테크 플랫폼(Healthy-Tech Platform) 넛지헬스케어㈜의 자체브랜드 ‘씨씨닭’ 닭가슴살 큐브 누적 판매량이 10만 개를 돌파했다.

씨씨닭은 넛지헬스케어㈜의 ‘지니어트’가 종합식품기업 LF푸드와 협업해 지난 7월 공동 개발한 자체브랜드다. 가장 먼저 선보인 식품은 닭가슴살 큐브 3종으로, 오리지널, 담백야채, 매콤청양 세 가지 맛으로 출시돼 소비자들의 꾸준한 구매가 이어졌다. 올 추석 연휴 직후에는 판매량이 전 주 대비 2.5배가량 증가하며 출시 두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 개를 달성했다.

특히, 씨씨닭은 ‘씨씨앙마켓’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이후, 꾸준한 식습관 관리에 강력한 동기를 부여하는 대표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실제로, 판매량 추이 분석 결과 세 가지 맛 모두 균일한 판매 비율을 기록하며 ‘가성비’, ‘맛’ 그리고 ‘간편함’의 핵심 가치를 모두 반영한 닭가슴살로 소비자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넛지헬스케어㈜의 지니어트 관계자는 “명절 직후를 비롯해 건강관리가 필요한 시점에, 식사 대용으로 씨씨닭의 닭가슴살 큐브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추세”라며, “소비자의 일상 속 건강관리의 습관화를 돕기 위해 앞으로도 맛과 영양을 모두 충족하는 식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통합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넛지헬스케어㈜의 시장 리더십을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넛지헬스케어㈜의 지니어트는 씨씨닭 이외에도 완판 행진을 기록 중인 닥터 바리스타 버터커피를 판매하는 키토제닉 전문 브랜드 ‘키토선생’ 등을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2024 WYTF 전국유소년태권왕대회'서 실버태권도팀 활약
  • 군산 나포중 총동창회 화합 한마당 체육대회 성황
  • 기미잡티레이저 대신 집에서 장희빈미안법으로 얼굴 잡티제거?
  • 이수민, 군산새만금국제마라톤 여자부 풀코스 3연패 도전
  • 대한행정사회, 유사직역 통폐합주장에 반박 성명 발표
  • 맥주집창업 프랜차이즈 '치마이생', 체인점 창업비용 지원 프로모션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