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10-26 21:48 (화)
멀츠 에스테틱스, 배우 한예슬과 ‘내게 맞는 필러, 벨로테로®’ 캠페인 진행
상태바
멀츠 에스테틱스, 배우 한예슬과 ‘내게 맞는 필러, 벨로테로®’ 캠페인 진행
  • 길문정 기자
  • 승인 2021.09.27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벨로테로 영상광고 캠페인 9월 말 디지털 미디어, 10월부터 TV 온에어 예정
멀츠 에스테틱스가 배우 한예슬을 광고 모델로 ‘내게 맞는 필러, 벨로테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멀츠 에스테틱스가 배우 한예슬을 광고 모델로 ‘내게 맞는 필러, 벨로테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멀츠 에스테틱스(대표 유수연, 이하 멀츠)가 배우 한예슬을 프리미엄 히알루론산 필러 벨로테로®의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9월 말부터 ‘내게 맞는 필러, 벨로테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게 맞는 필러, 벨로테로®’ 광고 캠페인은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 대세인 최근 트렌드에 맞춰 각각의 사람이 지닌 본연의 개성과 아름다움이 존재하며, 이를 더 끌어올리고 당당하게 드러내자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멀츠는 이번 캠페인을 위해 평소 자유롭고 당당한 이미지의 배우 한예슬을 브랜드 뮤즈로 선정하여 벨로테로®의 특징을 녹여내고자 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 한예슬은 리듬감 있는 벨로테로® CM송에 맞춰 본인만의 당당하고 자연스러운 매력을 마음껏 발산한다. 특히 벨로테로®는 각자의 개성에 걸맞은 아름다움을 이끌어내는 필러 브랜드로서 ‘오래오래’, ‘자연스럽게’, ‘나의 필러’와 같은 카피를 다이내믹한 자막 효과로 나타냄으로써 총 천연색의 배경 위로 등장하는 브랜드 뮤즈 한예슬과 자연스러운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했다.

멀츠의 유수연 대표는 “한예슬의 통통 튀는 개성과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이 자사의 프리미엄 필러 벨로테로의 이미지와 더 할 나위 없이 어울린다고 생각해 브랜드 뮤즈로 발탁하게 되었다”며 “필러가 전 성인 연령층에서 대중화된 시술이 되고 있기 때문에 이번 광고 캠페인을 기점으로 좀 더 소비자에게 벨로테로 브랜드 인지도는 물론 친밀도를 높일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벌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예슬을 주인공으로 하는 ‘내게 맞는 필러, 벨로테로®’ 광고 캠페인은 오는 9월 27일 디지털 미디어 온에어를 시작으로, 10월부터는 케이블 및 종편 채널을 통해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안호영 의원, ‘삼겹살 갑질’ 등 지역문제 연속 해결 호평
  • 가정폭력에 이혼한 친모 “친부가 두딸도 폭행" 주장
  • ‘브랜드’가 만드는 새로운 단지형 타운홈 패러다임…양주 옥정신도시 ‘라피아노 스위첸 양주옥정’ 주목
  •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과천청사역’ 10월 분양 예정
  • 집값 상승, 대출규제에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반사이익 ‘이수역 동작 하이팰리스 3차’ 관심
  • 편평사마귀, 정확하게 알고 치료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