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가 글로벌 베스트셀링카 크루즈의 외관 스타일을 완전히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어메이징뉴 2015크루즈’의 2월 본격 판매에 앞서 22일부터 사전계약에 돌입했다.
2015 크루즈는 2011년 첫 선을 보인 크루즈의 페이스리프트 모델로,새롭게 디자인된 역동적인 외관 스타일과 세련미를 더한 실내 디자인이 특징이다.
한국지엠 디자인센터 남궁재학 전무는 “쉐보레 크루즈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탁월한 주행성능, 전 세계에서 인정받은 안전성을 두루 갖춘 GM의 글로벌 베스트셀링카”라며 “2015 크루즈는 보다 역동적이고 안정된 쉐보레 제품 디자인 트렌드에 따라 새롭게 업그레이드돼 세련되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중시하는 준중형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 크루즈는 지난해 8월, 글로벌 시장 누적 판매실적 300만대를 돌파했으며, 전 세계적으로 총 39개의 제품 관련 수상을 기록하는 등 탁월한 상품성과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군산=김종준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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