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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읍우체국, 우편소통 품질경영 ‘최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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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읍우체국, 우편소통 품질경영 ‘최우수’
  • 김진엽
  • 승인 2012.02.08 01: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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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북지방우정청 평가 2010년에 이어 2년 연속 종합 1위

정읍우체국(국장 강종천)이 2011년도 우편소통 품질경영 평가결과 2010년에 이어 2년 연속 최우수국으로 선정됐다.

정읍우체국은 지난 6일 전북지방우정청이 발표한 우편소통품질경영평가 4대 항목인 집배, 운송, 발착, 공통분야에서 우수한 실적을 거둠으로써 2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특히 주민들의 편의성 및 신뢰성과 밀접한 우편물 송달기준 준수, 오배달률 감소, 등기배달 성공률 증대, 민원예방 활동분야에서 최우수의 성적을 거뒀다.

강종천 국장은 “이같은 성과는 정읍시민들의 우체국 사랑의 결과로 먼저 지역주민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신속·정확한 물류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주민에게 믿음주고 사랑받는 우체국이 되겠다”고 밝혔다. 정읍=김진엽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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