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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부파출소, 고객만족 향상 및 인권경찰 구현 위한 간담회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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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부파출소, 고객만족 향상 및 인권경찰 구현 위한 간담회 실시
  • 최정규 기자
  • 승인 2017.06.04 2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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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부파출소(소장 하태식)는 고객만족 향상 및 인권경찰 구현을 위한 전 직원 간담회를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간담회는 인권 친화경찰을 구현하기 위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간담회는 시민들에게 경찰의 바른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해 112신고 시신중한 사건처리를 할 수 있도록 논의했다.

하태식 소장은 "고객만족 서비스 품질을 향상하기 위해 3S운동(먼저 일어나서 미소 띤 얼굴로 인사하기 운동)을 실천하길 바란다"며 "누구나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경찰이 되도록 치안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최정규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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