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19 22:37 (일)
기업 블로그 ‘한국지엠 톡(Talk)’, 소통 창구 역할 톡톡
상태바
기업 블로그 ‘한국지엠 톡(Talk)’, 소통 창구 역할 톡톡
  • 신수철
  • 승인 2011.08.16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한국지엠 기업 블로그 개설 2주년... 330만명 누적 방문

한국지엠(주)는 16일 기업 블로그 ‘한국지엠 톡(Talk)’ 개설 2주년을 맞아 소셜미디어를 통한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기업 블로그 한국지엠 톡(http://blog.gm-korea.co.kr)은 지난 2009년 개설 이래 현재까지 330만명이 찾은 인기 자동차 블로그로 성장했다. 

이는 하루 평균 4,500여명의 네티즌이 블로그를 방문한 것으로 총 페이지 뷰는 누적 500만 건에 달한다.

이로써 한국지엠 톡은 개설 이후 양적인 성과뿐만 아니라 성공적인 운영으로 국내 자동차 기업의 소통 문화 정착에 큰 기여를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소통 중심의 한국지엠 톡 운영을 통해 다소 보수적이었던 국내 자동차 기업 사이에서 소비자와의 직접 소통에 물꼬를 튼 것을 인정받아 지난해 대한민국소통협회에서 주최한 2010년 소통대상에서 소셜미디어 부문 우수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한국지엠 온라인커뮤니케이션팀 김명기 팀장은“한국지엠은 국내 자동차 기업중 가장 적극적으로 소셜미디어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며, “수평적 커뮤니케이션을 중시하는 회사 분위기가 자연스럽게 외부로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군산=김종준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춘향제 12년째 전두지휘...한복의 美, 세계에 알릴것
  • 서울공항 봉인 해제에 일대 부동산 들썩… 최대 수혜단지 ‘판교밸리 제일풍경채’ 눈길
  • 화려한 축제의 이면... 실종된 시민의식
  • 군산 나포중 총동창회 화합 한마당 체육대회 성황
  • 지유온 성장 가속화…상장전 경쟁력입증
  • 삼대가 함께 떠나고 싶다면, 푸꾸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