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2-21 14:23 (수)
골든아워마케팅 곽상진 대표 “성공으로 이끄는 병원 마케팅 방법은?”
상태바
골든아워마케팅 곽상진 대표 “성공으로 이끄는 병원 마케팅 방법은?”
  • 길문정 기자
  • 승인 2023.11.23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든아워마케팅 곽상진 대표

골든아워마케팅 곽상진 대표가 병원 마케팅 성공 요인에 대해 밝혔다. 

골든아워마케팅은 병원 실무자 출신 마케터가 다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로운 이슈와 변화에 발 빠르게 대처함으로써 병원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를 높이는 마케팅 업체이다. 

이곳은 웹사이트, SNS 등 온라인 마케팅과 홍보물, 옥외광고 등 오프라인 매체를 통한 광고를 진행해 효율적이고 전략적인 마케팅 계획을 수립, 실천하고 있다. 

이곳은 병원을 처음 개업해 홍보, 마케팅에 대해 잘 알지 못하거나 병원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데도 만족도를 느끼지 못하는 클라이언트들을 위해 성공으로 이끄는 병원 마케팅 방법을 전수했다. 

골든아워마케팅 곽상진 대표는 “수많은 마케팅 회사에서 제안이 올 때 선택 기준을 잘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 너무 싼 값에만 포커스를 맞추다 보면 정말 필요한 마케팅 전략을 놓칠 수 있기 때문에 가격보다는 가성비를 따져보는 것이 좋다. 

또한 같은 업종의 병원이라고 하더라도 각 병원마다 환경이 다르고 니즈와 방향성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이를 충족시키는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기 위해서는 담당자와 미팅은 필수이다”며 업체 선정 기준에 대해 말했다.

이어 “매출을 기준으로 업체를 너무 자주 바꾸는 것도 좋지 않다. 비효율적인 마케팅을 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도 좋지만 냉정한 판단을 바탕으로 시설 투자, 인테리어, 친절함 등 병원 내부의 문제는 없는지도 살펴봐야 한다”고 조언했다. 

마지막으로 단순히 마케팅에 투자를 많이 한다고 해서 효율이 올라가거나 매출이 급성장하는 것은 아니다. 때문에 자기 병원만의 특장점이 무엇인지 파악하고 이를 마케팅에 녹여냄으로써 동종업계 내에서 경쟁력을 가져야 사람들의 이목을 끌 수 있는 것이다. 

결론적으로 클라이언트사가 잘 되어야 마케팅 업체도 좋은 영향을 받는 상생 구조이기 때문에 병원의 성장과 함께 할 동반자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는 게 골든아워마케팅 측 설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전주 감나무골재개발조합, 조합원이 로열 동과 로열평형 전부 싹쓸이 논란
  • 전주 풍남문시장 ‘소비문화 참여’ 함께하는 캠페인
  • 강임준 군산시장 “군산의 미래 100년을 준비하겠습니다”
  • 캠코 전북지역본부, 하해웅 신임본부장 부임
  •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SNS샵' 브랜드마케팅 서비스 신규 오픈
  • 강성희 "부유세와 은행횡제세 도입" 민생공약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