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7:35 (금)
마한학생종합회관 친절서비스 교육 실시
상태바
마한학생종합회관 친절서비스 교육 실시
  • 소장환
  • 승인 2006.05.03 1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한학생종합회관(관장최만권)은 지난 2일 전직원을 대상으로 친절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전화 친절서비스’를 중심으로 주로 전화응대의 중요성, 전화응대의 태도, 권장용어 사용에 대해 이뤄졌다.

친절교육에 앞서 최만권 관장은 혁신관련 특강과 함께 친절분위기 확산을 위해 자체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칭찬합시다!’ 대상 공무원으로 뽑힌 남춘우씨를 시상했다.

교육에 참석한 마한학생종합회관 직원들은 전화응대는 업무 커뮤니케이션의 중요한 수단이자 얼굴 없는 고객과의 만남으로 기관의 첫 이미지를 좌우하는 중요한 행정서비스라는 점을 크게 인식하고,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첫 걸음인 전화 친절을 적극 실천하기로 다짐했다.

한편 마한학생종합회관은 이러한 친절교육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전문강사도 초빙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 소장환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신천지예수교 전주교회-전북혈액원, 생명나눔업무 협약식
  • '2024 WYTF 전국유소년태권왕대회'서 실버태권도팀 활약
  • 남경호 목사, 개신교 청년 위한 신앙 어록집 ‘영감톡’ 출간
  • 이수민, 군산새만금국제마라톤 여자부 풀코스 3연패 도전
  • ㈜제이케이코스메틱, 글로벌 B2B 플랫폼 알리바바닷컴과 글로벌 진출 협력계약 체결
  • 맥주집창업 프랜차이즈 '치마이생', 체인점 창업비용 지원 프로모션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