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택 알바 부업 플랫폼 뷰업이 앱테크 서비스 제공에 이어 보너스 포인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뷰업은 업무량이 정해져 있지 않은 스마트폰 부업으로 본업으로 매일 바쁜 하루를 살아가고 있는 직장인, 주부, 대학생, 청소년에게 투잡알바로 대체가 가능한 어플이다.
이번 보너스 포인트 이벤트는 인스타그램 아이디로 100회 팔로우 수동 적립 참여시 1,000포인트의 보너스가 추가로 지급되는 이벤트로 연령제한으로 인해 주말을 포함하여 오후, 야간, 새벽, 저녁, 단기 알바를 할 수 없는 미성년자를 포함하여 형편상 집에서 인터넷으로 돈버는 방법을 찾을 수밖에 없는 40대, 50대들이 주부 아르바이트, 재택근무 직업을 찾는 분들의 원활한 이용을 목적으로 진행되는 것이라고 볼 수 있다.
최근 폰테크로 수입을 벌 수 있는 플랫폼들이 늘어나면서 출석체크, 설문조사, 친구 추천 등의 활동으로 수익을 얻는 앱으로 돈 버는 재테크로 집에서 할수있는 부업이 늘어나고 있는 ‘뷰업’은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모두 지원하는 플랫폼으로 하루 적립미션이 제한되어 있는 다른 앱테크와 달리 인스타뿐만 아니라 유튜브와 페이스북도 지원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뷰업 관계자는 “타이핑이나 블로그 포스팅, 문서작성 알바 같은 간단한 손부업을 하고 싶어도 못하는 분들이 많다. 핸드폰만 있으면 자투리 시간마다 온라인 활동을 통해 적립금을 모을 수 있는 플랫폼으로 재택알바나 재택부업을 찾는 분들을 위해 진행하는 것이니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