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준스투자그룹과 유튜브 채널 ‘천기가이’는 ‘신라젠 예상시가를 맞춰라’ 이벤트를 준비하고 12일(수)과 13일(목) 이틀에 걸쳐 진행한다.
약 16만명에 달하는 소액주주가 3여년간 기다렸던 신라젠 거래재개심사가 12일 혹은 13일 진행될 예정이며 그에 따라 ㈜준스투자그룹이 유튜브 채널 ‘천기가이’와 함께 오랜 기간 상장폐지 종목의 주주운동 등을 통한 경험으로 신라젠의 심사통과를 예상하며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유튜브 ‘천기가이’ 채널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의 주요 내용은 신라젠 거래재개 시초가 맞추기다. 신라젠 정지가는 12,100원으로, 재개 시 시가는 24,200원에서 6,050원사이에 사자와 팔자가 만나서 만들어지므로 이 가격 사이로 예상시가를 적어 참여하면 된다.
참여는 ‘천기가이’ 채널의 신라젠 거래재개 영상 하단에 댓글로 예상시가를 작성하는 방식으로 가능하며, 참여자 중 가장 근접하게 예상시가를 맞춘 구독자 10명을 선정하여 20여년 이상의 급등주 구간을 통계학에 입각하여 만든 ‘급등주17비칙’을 외장하드에 담아 무료로 배송해준다. 이벤트 참여 마감은 13일(목) 오전 8시 30분이다.
㈜준스투자그룹 관계자는 “신라젠의 거래재개를 간절히 기원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이벤트인 만큼 많은 분들이 주식의 노스트라다무스에 도전하셔서 좋은 결과를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