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 익산지사(지사장 정상용)는 지난 24일 익산 중앙체육공원 일원에서 시민들을 대상으로 건강보험 이동민원실을 운영하는 등 ‘2022년 찾아가는 고객서비스 행사’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행사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The 건강보험 브랜드 캠페인, ESG경영 실천 및 청렴·윤리경영 캠페인, 보험료부과체계 2단계 개편, 장기요양 인정서비스 절차, 건강검진·증진 등을 홍보하고 별도의 ‘이동민원 상담실’을 운영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정상용 지사장은 ‘우리 국민 내·외부고객 모두가 직접 참여하는 행사 실시로 고객과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직원들의 고객만족도 향상 및 서비스 마인드를 함양하고자 시민들과 직접 소통하고자 기획했다’고 하며 앞으로도 더욱 시민들에게 다가가는 공단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익산=정영안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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