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1 19:42 (일)
유희관, '유희관희유' 유튜브 개설...'다양한 VLOG로 소통'
상태바
유희관, '유희관희유' 유튜브 개설...'다양한 VLOG로 소통'
  • 김명수 기자
  • 승인 2022.08.19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유희관희유' 썸네일
유튜브 '유희관희유' 썸네일

전 야구선수 유희관이 개인 유튜브 채널 '유희관희유'를 개설하여 다양한 Vlog로 소통을 열었다.

해당 유튜브를 통해 '탈모라면 무조건 봐야하는 영상'을 업로드하여 화제가 되고있다.

영상속 유희관은 Vlog를 통해 '남자는 머리빨' 이라는 썸네일로 시선을 이끌었고 조회수가 10만회 가까이 돌파했다.

스타일리스트는 탈모가 언제부터 진행되셨는지 묻자 어렸을때부터 가족력인 유전임을 밝혔고 머리를 심는것보단 부분가발을 추천받았다.

이어 가발, SMP, 바버샵을 운영중인 이태원 화이트하우스서울에 방문하여 다양한 가발 및 스타일링을 받았다. 그 중 유희관에 가장 어울리는 클래식한 사이드파트 스타일의 부분가발을 골랐고 이에 유희관은 자신감이 생기고 가발이 불편할 줄 알았는데 편한 느낌이 든다고 말했다.

"맨날 숨어만 다니고 모자만 썼던 여러분 자신있게 다닐 수 있다"는 말을 끝으로 영상을 마무리했다.

남성탈모전문브랜드 화이트하우스서울에서는 남성 헤어 트렌드를 기반으로 탈모인들의 그루밍 문화를 이끌어가는 남성토탈뷰티살롱이다. 남자 머리 경력 10년의 대표 원장이 직접 시술을 진행하며, 최상급 인모를 사용하여 더욱 자연스러운 가발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신천지예수교 전주교회-전북혈액원, 생명나눔업무 협약식
  • '2024 WYTF 전국유소년태권왕대회'서 실버태권도팀 활약
  • 이수민, 군산새만금국제마라톤 여자부 풀코스 3연패 도전
  • ㈜제이케이코스메틱, 글로벌 B2B 플랫폼 알리바바닷컴과 글로벌 진출 협력계약 체결
  • 맥주집창업 프랜차이즈 '치마이생', 체인점 창업비용 지원 프로모션 진행
  • 스마트365잎새삼, 스마트팜을 통해 3년간 확정 임대료 보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