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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트남노상식당, 서포터즈 1기 '노상이' 발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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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트남노상식당, 서포터즈 1기 '노상이' 발족
  • 길문정 기자
  • 승인 2022.07.05 16:34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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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Z세대와 공감대 형성할 것"

외식 기업 '(주)트리플에이컴퍼니의 동남아 푸드 브랜드 '베트남노상식당'이 지난 6월 27일 서포터즈 1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발대식 행사는 프랜차이즈 사업 교육, 베트남노상식당 브랜드 소개, 서포터즈 활동 계획 안내 및 활동 포부 공유(자기소개) 순서로 전개됐다.
 
베트남노상식당은 지난 5~6월 브랜드와 함께 열정적인 성장을 도모할 수도권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서포터즈 1기 모집에 나선 바 있다. 그 결과 총 20명의 서포터즈 1기를 선발하여 활동 기대감을 높였다.
 
서포터즈 1기는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3개월 간 브랜드 신규 홍보 콘텐츠 발굴 뿐만 아니라 고객과 적극 소통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데 노력을 경주한다.
 
이번 서포터즈 운영은 MZ세대와의 공감대 형성을 위한 베트남노상식당의 본격적인 인터랙티브 전략이다. 서포터즈 명칭 또한 '노상이'로 브랜드명을 응용한 친근감 넘치는 명칭을 바탕으로 MZ세대 소비자들과 실질적인 공감대 형성을 이루겠다는 취지다.
 
베트남노상식당은 서포터즈에게 매월 소정의 활동비를 제공한다. 우수 활동자 및 팀에게는 별도 시상과 함께 입사 지원 시 가산점 부여, 차기 서포터즈 연임 혜택 등을 제공한다.
 
이번 서포터즈 운영 기획을 맡은 본사 기획개발팀 최은서 팀장은 "발대식을 통해 서포터즈 노상이 1기의 당찬 포부를 들을 수 있었고 또 브랜드 철학과 비전을 나눌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MZ세대의 신선한 아이디어가 실현될 수 있도록 지원과 도움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기획개발팀 이연수 사원은 "서포터즈 노상이의 활동으로 베트남노상식당과 고객 간 소통에 중요한 전달자 역할을 해줄 것이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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