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츠 에스테틱스(대표 유수연, 이하 멀츠)가 자사의 히알루론산 필러 벨로테로®를 이용한 ‘퍼펙트 볼류마이징’ 시술을 소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소개된 ‘퍼펙트 볼류마이징’ 은 관자놀이와 바깥볼 부위에 멀츠의 히알루론산 필러 벨로테로의 4가지 라인 중 볼륨을 활용해 시행하는 볼류마이징 시술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관자놀이와 바깥볼 부위의 해부학적 특징을 고려하여 그에 맞는 제형의 필러 제품과 용량을 사용하는 것으로 전체적인 인상을 부드럽고 세련되게 개선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관자놀이와 바깥볼 부위가 꺼지게 되면서 매끄럽지 않은 얼굴이나, 광대가 두드려져 울퉁불퉁하게 된 얼굴을 관리하고자 하는 경우 우선적으로 고려할 수 있다.
멀츠의 유수연 대표는 “얼굴 피부는 면적이 넓지 않으면서도 각 부위별로 특징이 세밀하게 다르기 때문에, 필러 시술 시 부위별 특징과 전체적인 균형을 고려하여 최적의 제품으로 최선의 시술 방법을 선택할 필요성이 있다”며 “퍼펙트 볼류마이징은 관자놀이와 바깥볼로 인해 울퉁불퉁하게 된 얼굴에 대한 고민을 해소할 최적화된 시술법을 찾기 위해 고안되었다”
고 말했다.
이어 “멀츠는 앞으로도 더 많은 사람이 내게 맞는 섬세한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도록 다각도로 고민하고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벨로테로®는 지난 9월 말부터 한예슬을 주인공으로 한 첫 광고 캠페인 ‘내게 맞는 필러, 벨로테로®’를 론칭했다. 9월 말 온라인을 시작으로 10월부터는 케이블 및 종편 채널에서 TVC 온에어를 시작했으며, 현재 온라인 온에어 두 달 만에 360만 뷰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