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14:26 (수)
멀츠 에스테틱스, 벨로테로® Volume 활용 ‘퍼펙트 볼류마이징' 선보여
상태바
멀츠 에스테틱스, 벨로테로® Volume 활용 ‘퍼펙트 볼류마이징' 선보여
  • 길문정 기자
  • 승인 2021.12.02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끄러운 볼류마이징으로 전체적 얼굴 주름 관리 가능…얼굴 해부학적 특징 고려

멀츠 에스테틱스(대표 유수연, 이하 멀츠)가 자사의 히알루론산 필러 벨로테로®를 이용한 ‘퍼펙트 볼류마이징’ 시술을 소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소개된 ‘퍼펙트 볼류마이징’ 은 관자놀이와 바깥볼 부위에 멀츠의 히알루론산 필러 벨로테로의 4가지 라인 중 볼륨을 활용해 시행하는 볼류마이징 시술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관자놀이와 바깥볼 부위의 해부학적 특징을 고려하여 그에 맞는 제형의 필러 제품과 용량을 사용하는 것으로 전체적인 인상을 부드럽고 세련되게 개선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관자놀이와 바깥볼 부위가 꺼지게 되면서 매끄럽지 않은 얼굴이나, 광대가 두드려져 울퉁불퉁하게 된 얼굴을 관리하고자 하는 경우 우선적으로 고려할 수 있다.

멀츠의 유수연 대표는 “얼굴 피부는 면적이 넓지 않으면서도 각 부위별로 특징이 세밀하게 다르기 때문에, 필러 시술 시 부위별 특징과 전체적인 균형을 고려하여 최적의 제품으로 최선의 시술 방법을 선택할 필요성이 있다”며 “퍼펙트 볼류마이징은 관자놀이와 바깥볼로 인해 울퉁불퉁하게 된 얼굴에 대한 고민을 해소할 최적화된 시술법을 찾기 위해 고안되었다”
고 말했다.

이어 “멀츠는 앞으로도 더 많은 사람이 내게 맞는 섬세한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도록 다각도로 고민하고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벨로테로®는 지난 9월 말부터 한예슬을 주인공으로 한 첫 광고 캠페인 ‘내게 맞는 필러, 벨로테로®’를 론칭했다. 9월 말 온라인을 시작으로 10월부터는 케이블 및 종편 채널에서 TVC 온에어를 시작했으며, 현재 온라인 온에어 두 달 만에 360만 뷰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신천지예수교 전주교회-전북혈액원, 생명나눔업무 협약식
  • '2024 WYTF 전국유소년태권왕대회'서 실버태권도팀 활약
  • 이수민, 군산새만금국제마라톤 여자부 풀코스 3연패 도전
  • 기미잡티레이저 대신 집에서 장희빈미안법으로 얼굴 잡티제거?
  • 대한행정사회, 유사직역 통폐합주장에 반박 성명 발표
  • 맥주집창업 프랜차이즈 '치마이생', 체인점 창업비용 지원 프로모션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