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6 20:57 (화)
NH농협은행 전북본부의 디지털 혁신, NH위드토크 2.0 활용 눈길
상태바
NH농협은행 전북본부의 디지털 혁신, NH위드토크 2.0 활용 눈길
  • 왕영관 기자
  • 승인 2021.08.12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롭게 출시된 NH위드토크(With-Talk)2.0 활용

NH농협은행 전북영업본부(본부장 장기요)는 디지털 전환(DT)의 일환으로 표준화 금융상담툴인 NH위드토크(With-Talk)2.0을 전 영업점에서 활용한다고 12일 밝혔다.
 
NH위드토크는 금융상담 자료를 시각화, 시뮬레이션화해 직원과 고객이 함께 화면을 보며 쉽고 간편하게 상담할 수 있는 상담도구로 계산기나 종이 대신 전자창구(PPR)시스템 화면을 통해 쉽고 직관적으로 고객에게 금융상품을 설명할 수 있다.

기존 언어 중심의 상담을 넘어 시청각자료를 뒷받침해 고객이 금융상품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고 올 3월부터 본격 시행된 금융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상 설명의무 강화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장기요 본부장은 “NH위드토크 2.0의 출시로 대면 영업의 강점인 상담을 강화하는 동시에 고객에게 더 깊은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관점에서 생각하며,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왕영관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신천지예수교 전주교회-전북혈액원, 생명나눔업무 협약식
  • '2024 WYTF 전국유소년태권왕대회'서 실버태권도팀 활약
  • 남경호 목사, 개신교 청년 위한 신앙 어록집 ‘영감톡’ 출간
  • 옥천문화연구원, 순창군 금과면 일대 ‘지역미래유산답사’
  • 이수민, 군산새만금국제마라톤 여자부 풀코스 3연패 도전
  • ㈜제이케이코스메틱, 글로벌 B2B 플랫폼 알리바바닷컴과 글로벌 진출 협력계약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