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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전북 아태 마스터스대회 조직회 휘장 상품화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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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전북 아태 마스터스대회 조직회 휘장 상품화로
  • 정석현 기자
  • 승인 2021.05.17 16:58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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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전북 아시아·태평양 마스터스대회 조직위원회가 대회 인지도 제고를 위해 대회 휘장을 사용, 기념품 등 상품 개발·제조·판매 권리를 부여 받을 수 있는 공식 상품화권자를 공개모집한다.

모집기간은 오는 6월 3일까지다.

상품화권자로 선정된 사업자는 ‘2023 전북 아시아·태평양 마스터스대회 공식 상품화권자’ 명칭 사용권과 ‘휘장(심볼마크, 마스코트) 사용권’을 부여받고 그 대가로 휘장 사용료를 조직위원회에 납부하게 된다.

상품화권 대상품목은 봉제류, 완구류, 의류, 문구류, 가방류, 생활용품 및 잡화류 등 총 6개 품목군이고 사업기간은 계약체결일로부터 2023년 6월 30일까지이다.

이번에 모집하는 대회 공식 상품화권자는 오는 2022년 1월부터 상품화권자 자체 플랫폼 및 자체 보유매장을 통한 온·오프라인 상품 판매와 함께 대회 기간 중 14개 시군에 설치될 굿즈마켓(기념품 판매소) 15개소에 대한 위탁운영자 역할도 병행하게 될 예정이다.

참가 자격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련 규정에 따른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춰야 한다.

또한 공고일 현재 해당 품목군의 품목(전체 또는 일부) 또는 관련 업종의 사업자 등록이 돼 있고 해당 품목군의 품목의 제조 또는 판매업, 라이선스업 등을 영위하고 있는 사업자라면 입찰에 참여할 수 있다.
        
조직위원회에서는 공개 입찰을 통해 최소·러닝 로열티, 국내·외 주요행사 공식 상품화권자 사업 수행실적, 상품개발·유통·판매전략, 굿즈마켓 운영방안 등에 대해 면밀한 심사를 거쳐 상품화권자를 선정할 계획이다.

조직위 관계자는 “수준 높은 디자인과 소장 가치가 높은 기념품 개발·판매는 물론 대회 인지도를 향상 시키는 것을 상품화권 사업의 목표로 정했다”며 “상품기획, 디자인 개발 능력 등을 지닌 사업자를 우선적으로 선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번 공모에 상품화권 사업 역량이 풍부한 업체가 많이 참여해 공정한 경쟁을 통해 우수한 업체가 선정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사업참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회 공식 홈페이지(www.apmg2023.kr)와 조달청 나라장터(www.g2b.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석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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