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6-15 00:18 (화)
LX, 지역상생 홍보 콘텐츠 ‘랜디마크’ 영상 제작
상태바
LX, 지역상생 홍보 콘텐츠 ‘랜디마크’ 영상 제작
  • 왕영관 기자
  • 승인 2020.10.27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혁신도시 공공기관 릴레이 홍보 캠페인 펼쳐
LX는 공사 캐릭터 ‘랜디’가 주인공인‘랜디마크’ 콘텐츠를 활용, ‘리듬 오브 전주남부시장’을 주제로 랜디와 LX서포터즈들이 전주남부시장 상인들과 함께 어울리는 홍보영상을 제작한다.

한국국토정보공사(사장 김정렬·LX)는 국민연금공단, 한국전기안전공사와 함께 하는 ‘전북 혁신도시 공공기관 간 협업 홍보 캠페인’을 펼쳐, 혁신도시 활성화 및 지역상생을 위한 비대면·디지털 홍보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공공기관 협업 홍보 첫 번째 캠페인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전통시장’을 키워드로 릴레이 영상 콘텐츠로 찾아간다.

LX는 공사 캐릭터 ‘랜디’가 주인공인‘랜디마크’ 콘텐츠를 활용, ‘리듬 오브 전주남부시장’을 주제로 랜디와 LX서포터즈들이 전주남부시장 상인들과 함께 어울리는 홍보영상을 제작한다.

지역의 대표적인 전통시장인 전주남부시장에서 랜디가 여러 상인들을 만나 소통하며 겪는 에피소드를 통해 친밀감을 불러일으켜 지역졍제 활성화에 기여할 계획이다.

해당 콘텐츠는 포스트-코로나 대응의 방안으로 블로그·SNS 및 유튜브 등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해 공개된다.

LX 박관식 홍보처장은 “혁신도시 내 각 기관이 협업을 지역상생에 힘을 실을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해 지역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기획) 김제시, 새만금 중심도시를 넘어 국제 해양 항만 물류 중심도시와 4차 신산업도시로 변화 모색
  • 한전 군산지사, 유관기관 협업 ‘소외계층 빛드림 반찬봉사’
  • 문형남 국가ESG연구원 원장, 모든 조직 ESG경영 도입 주장
  • LX-KEPCO 전문성 제고 위해 감사 업무협약
  • 택배노조 무기한 파업 선언에 전북지역 노노간 이견
  • 문재인 대통령, 한·미 정상회담에서 바이든과 171분 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