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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실N치즈 부산 및 경남지역 소비자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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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실N치즈 부산 및 경남지역 소비자 공략
  • 문홍철 기자
  • 승인 2016.03.24 17:39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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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일부터 27일까지 부산벡스코 대한민국 대표특산물 직거래 박람회 참가, 홍보 및 판촉활동전개
 

(사)임실엔치즈클러스터사업단(이사장 심민 군수)이 임실N치즈 부산 및 경남지역의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사업단은 지난 24일부터 오는 27일까지 4일 동안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대표특산물 직거래 박람회’에 참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전국 11개 지방신문사가 공동주최하고 농림부, 부산광역시 등이 후원하는 행사로 지역 특산물의 판로개척을 통한 소비촉진 문화 형성'이라는 슬로건아래 개최되고 있다.

특히 전국 각지에서 생산되는 대표 향토식품을 테마로 300여개 기업 및 지방자치단체, 바이어 등이 지역홍보와 제품판매를 위해 총출동한 대한민국 대표 특산물 직거래 박람회이다.

이에 따라 사업단은 이번 박람회에 참가해 임실N치즈, 요구르트 등 군에서 생산되는 유제품 시식과 판매행사를 통해 부산.경남 지역의 소비자들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
 
또한 (재)임실치즈테마파크가 공동 참여해 국내.외 바이어와 관람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치즈체험프로그램을 홍보해 임실치즈와 치즈체험관광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있다.

심민 군수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임실N치즈의 우수성과 차별성을 집중 홍보해 경남권의 소비자를 공략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임실N치즈와 치즈체험관광 등 홍보를 위해 다양한 행사에 적극 참가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사업단은 지난 10일부터 13일까지 4일 동안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내나라 여행 박람회’에 참가해 수도권 소비자를 대상으로 임실N치즈 및 치즈체험관광의 우수성을 홍보했다.
임실=문홍철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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