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10 (금)
전북개발공사 CS교육 입주자 만족도 제고
상태바
전북개발공사 CS교육 입주자 만족도 제고
  • 신성용 기자
  • 승인 2014.09.30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개발공사(사장 홍성춘)는 지난달 30일 혁신에코르 1, 2단지 관리사무소 직원들을 대상으로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찾아가는 CS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에서는 행복드림세상 박지아 대표가 고객만족 성공백서라는 주제로 고객만족을 위한 소통의 중요성 및 소통의 달인이 되는 법, 스트레스 관리 등을 강의했다.

혁신에코르 1단지 김규민 관리사무소장은 입주 초기에 고객만족 교육을 받게 돼 민원을 응대하는 직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전북개발공사 관계자는 공사에서 관리중인 임대아파트의 입주민 만족도 제고를 위해 지속적인 현장중심의 CS 교육을 추진해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도민들로부터 신뢰받는 공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신성용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청년 김대중의 정신을 이어가는 한동훈
  • 신천지예수교 전주교회-전북혈액원, 생명나눔업무 협약식
  • 남경호 목사, 개신교 청년 위한 신앙 어록집 ‘영감톡’ 출간
  • 우진미술기행 '빅토르 바자렐리'·'미셸 들라크루아'
  • 옥천문화연구원, 순창군 금과면 일대 ‘지역미래유산답사’
  • 도, ‘JST 공유대학’ 운영 돌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