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지적공사(김영표 사장)는 지난 25~26일 안종호 사업이사를 비롯한 국민권익위, 공사 각 본부 민원담당자 6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민원업무의 신속하고 공정한 처리와 효율적인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에는 체계적인 민원처리 표준안을 마련하기 위해 각 기관별 민원처리 사례 공유를 통한 효율적 민원처리 기법 전파, 고객관계관리(CRM) 시스템 고도화, 민원업무처리지침 개정 등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한 제도 개선사항 논의 등으로 진행됐다.
안종호 사업이사는 “민원업무에 대한 적극적인 대처와 올바른 성과제시 및 처리기간 단축에 노력해 달라”며 “공사는 대국민 서비스를 최고의 가치로 두고 있는 만큼 고객이 행복한 LX지적공사를 만들어 나가는데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신성용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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