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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북우정청 ‘불만고객 내 팬 만들기’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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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북우정청 ‘불만고객 내 팬 만들기’ 교육
  • 신성용 기자
  • 승인 2014.06.10 16: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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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북지방우정청(청장 김선옥)10일 전북지방우정청 CS아카데미실에서 도내 일선 우체국장 30여명을 대상으로 두드림컨설팅 함선희 대표를 강사로 초청해 불만고객 내 팬(fan) 만들기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일선 현업 우체국장의 서비스 리더십을 향상시켜 감정노동자에서 감정경영자로 거듭나게 하고 불만고객의 마음을 이해해 문제를 해결하는 응대 스킬 등을 다양한 사례와 분임토의를 통해 체감할 수 있도록 진행했다.

김선옥 청장은 앞으로도 전북도민의 행복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국민에게 희망과 행복을 전하는 한국우정을 만들어 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성용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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