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소리로 전하는 고객만족 실천”

농어촌公 정읍, 교보생명 CS 컨설턴트 초청 친절교육

2012-03-07     김진엽

한국농어촌공사 정읍지사(지사장 신태호)가 지난 6일 직원들의 고객만족도 역량강화를 위해 교보생명 다윈서비스센터 이미경 CS 컨설턴트를 초청,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이미경 컨설턴트는 ‘목소리로 전하는 고객만족 실천’ 주제 특강을 통해 “항상 상대에 기쁨을 주고 또한 내게도 기쁨이 생긴다는 마음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응대해야 고객감동 경영이 실현된다”고 밝혔다.

특히 이날 지사 직원들은 직접 고객과 통화한 녹취를 들어보며 상황별 대응요령 숙지 및 생기 있고 밝은 목소리로 전화서비스 품질개선을 통해 고객만족도 향상에 중점을 둔 실습위주의 교육이 진행됐다.

한편 신태호 지사장은 “출근 및 중식시간 외 불필요한 민원인 접촉이나 불요불급한 출장자제 등 직원 스스로 확고한 의지를 갖고 불미스러운 일이 없도록 해야 한다”고 강조하고, 4.11총선을 앞둔 공직기강 확립 및 선거 부당개입, 선거캠프 가담, 특정후보를 지지하는 행위 등 정치적 중립의무를 훼손하는 일이 없도록 할 것을 당부했다. 정읍=김진엽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