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마을종합정비사업 권역별 사업추진계획보고회 개최

-요천?천황봉?지리산둘레권역,‘12년도 사업계획 및 의견 수렴 등-

2012-02-08     천희철

 

 남원시는 2012년 농촌마을종합개발사업 3개 권역(요천, 천황봉, 지리산둘레)에 대해 사업추진 계획보고회를 8일 개최한다.
  이번 보고회는 3개 권역에 대해 사업 추진 실적과 ‘12년도 사업계획 등을 보고하고, 권역 주민들과의 격의 없는 대화를 통해 소득사업과 기초생활기반확충과 관련한 추가 사업을 발굴하여 적극 반영한다는 취지로  마련했다.
  요천권역(추진위원회 및 주민)은 마지막 5차년도 사업으로써, 그동안 결정되지 않았던 소득사업과 추가 시설사업 발굴 등에 대한 권역 주민들의 의견을 수렴할 예정이다.
  천황봉권역(추진위원회 및 주민)은 4차년도 사업으로써, ‘12년도에 추진할 사업과 미결정된 소득사업에 대한 최종 확정을 독려해 후반기 사업 마무리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지리산둘레권역(추진위원회 및 주민)은 ‘11년도 농식품부의 신규 사업성 검토를 통해 최종 선정된 권역으로써, ‘12년도부터 1차년도 사업이 시작된다.
  이번 보고회를 통해 사업성 검토 시 제출된 사업계획을 권역 주민들에게 설명하고, 추가 사업 발굴과 건의사항을 수렴해 ‘12년도 기본 및 시행계획 수립 시 적극 반영한다고 한다.
  남원시는 이번 권역별 보고회를 통해 추가 사업 발굴과 건의사항을 적극 검토해 ‘12년도 사업에 적극 반영한다는 방침이다./남원=천 희 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