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 친절특별교육 실시

2010-02-22     전민일보
의실에서 고객응대 서비스 및 친절자세 확립을 위한 친절특별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브랜드유 리더쉽센터의 이진아 강사를 초빙해 민원인의 다양한 요구충족과 변화하는 행정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응하는 양질의 서비스 제공, 전 직원의 친절서비스 마인드 체질화를 위해 마련됐다.
이번 교육에서는 민원인을 맞이하는 태도, 민원처리자세, 전화응대 요령 등을 이론과 실습을 병행하면서 평소 실천하지 못했던 기본사항에 대해 교육이 이뤄졌다.
이진아 강사는 이날 강의를 통해 “항상 고객을 내 가족처럼 배려하는 마음으로 대한다면 이것이 곧 친절이다”고 강조했다.
한편 군은 고객만족 향상을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는 친절교육을 앞으로도 외부강사를 초청하여 정기적인 교육을 실시해 친절봉사 서비스의 체질화를 유도하고 민원응대 및 업무처리에 적극적인 자세로 수요자중심의 행정을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임실=문홍철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