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식김제시장 시민속으로
고위 공직자 민원실 근무정례화 따라 내일 첫 실시
2006-08-07 임재영
이는 시민을 주인으로 모시는 친절봉사의 생활화를 위해 공직자의 의식전환을 꾀하고 시정의 고객인 시민들에게 고객감동을 전하기 위한 일환으로 각종 민원에 대한 정기적인 상담제 실시를 민원행정 방향으로 정하고 시장 및 간부공무원(부시장,국소장) 민원실 근무 정례화와 자체교육, 외래강사 초빙교육 등 공직자 의식전환 교육강화, 복합민원, 건축, 법률,국 민연금 등 정기적인 민원상담제 실시, 민원안내도우미 활성화 등을 주요 세부 추진사업으로 정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김제=임재영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