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향 가득한 고창청보리밭

2009-05-14     전민일보
보리밭사잇길로 상쾌한 봄나들이를 계획하시고 있다면 이번 주말이 최적기로 보인다.
봄바람에 살랑대는 아름다운 풍경과 보리가 익어가면서 나는 보리향 가득한 청보리밭은 5월의 마지막 봄을 만끽하려는 상춘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것이다.
또한, 주말 보리밭사잇길에 숨겨진 500개의 보물교환권을 찾아 해찬들 고창산 보리된장을 선물로 교환해 주는 보리밭사잇길 보물찾기, 추억의 게임과 함께하는 관광객 어울마당 참여자에게는 고창복분자로 만든 3만원상당의 선물과 우승자에게는 G마켓 온라인 상품권등 푸짐한 선물이 팡팡 터지는 풍성한 주말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어, 청보리밭에서 여러분의 행운도 확인해보시면 더 즐거울 것이다.
오는 16일 토요일에는 고창동리예술단 공연과, 백진영과 함께하는 통기타 라이브 공연이, 17일에는 이스트기네스 B-boy공연과 정주리씨의 트로트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구수한 청보리차시음과 이 지역 농촌청년들이 친환경 농산물로 정성스럽게 준비한 다양한 체험, 5천원으로 즐기는 공룡 6종 체험과 보릿대를 예술품으로 만드신 이동진 작가의 보릿짚공예작품전도 감상할 수 있어, 5월의 마지막 봄! 좋은 사람들과 편안하고 유익하게 즐길 계획이라면 입장료도 없는 고창청보리밭축제가 최고의 장소가 될 것이다.
고창=임동갑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