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름숲 서귀포중문점, 오는 3월 14일 식탐상사 출연

2024-03-13     길문정 기자

보름숲 서귀포중문점이 3월 14일 예능 프로그램 식탐상사 출연맛집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식탐상사는 ENA PLAY 채녈에 편성된 프로그램이며 맛을 잘 아는 패널 4명이 회사를 운영하는 컨셉으로 진행된다. 신상 맛집들을 발굴하는 것이 목적으로 다양한 지역을 탐방할 예정이다. 이 날 방영될 식탐상사에서는 제주도를 찾아 도민들이 자주 이용하는 식당을 방문한다. 

식탐상사 출연맛집인 보름숲 서귀포중문점은 제주 서귀포시 1100로 255에 위치한 곳으로 중문관광단지 근처에 위치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관광객도 많이 방문하지만 현지인들에게도 유명한 곳이다. 한우를 취급하여 높은 등급의 고기를 맛 볼 수 있는 프리미엄 한우 맛집이다.   

이 곳에는 사장님이 특별하게 준비한 메뉴가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훈증법을 이용한 망우리불 훈증구이가 바로 이 곳의 시그니처 메뉴로 흑삼겹 및 흑목살과 뼈갈비를 비롯한 어깨살까지 제공된다. 2인 세트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다양한 부위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가게에 있는 훈증기구를 이용하여 직접 1차로 훈증을 한 후 나오기 때문에 진한 향을 느낄 수 있다.

보릎숲 서귀포중문점 보름 숙성 세트는 부드러운 육질과 고소한 육향이 모든 연령대의 입맛을 사로잡는 메뉴이다. 특수로 제작한 숙성 창고에서 건조숙성을 하였다는 것이 특징이다. 고기에 진심이신 사장님의 열정이 눈에 띄는 메뉴이다. 또한 고기 두께가 적당하여 씹는 맛도 일품이다. 누구나 호불호 없이 먹을 수 있는 삼겹살과 목살이 포함되어 인기가 많다.

자가제면 함흥냉면은 또한 식탐상사 출연맛집에서만 판매하는 수제 냉면이다. 직접 만든 깊은 육수와 감칠맛 나는 국물 맛이 일품인 메뉴로 고기를 먹은 후 입가심하기에도 매우 적합하다. 푸짐한 양이기 때문에 든든한 한끼를 마무리 할 수 있다.

이 곳은 분위기 있는 정원이 있으며 넓은 주차장으로 이용객들의 편의를 신경쓰고 있다. 가게 이름에 어울리는 아름다운 조명과 조형물이 있어 인증 사진을 찍기에도 안성맞춤이다. 가족 단위뿐만 아니라 커플들도 자주 방문하는 곳이기 때문에 미리 예약 후 방문하는 것이 좋다.

ENA 식탐상사 프로그램은 3월 14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