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정품전자담배 노형본점(오거리점), ‘에어릭스’ 신상 제주 버전 오렌지색 출시

2024-02-16     길문정 기자
제주시

제주도 공항 근처에 위치한 정품전자담배 노형오거리점은 발암물질이 있는 천연니코틴과는 다르게 발암물질이 없는 합성 니코틴 전자담배 ‘에어릭스’의 제주 버전 신상품 ‘주황색 에어릭스’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화이트와 블랙, 핑크 블라썸, 타로 밀크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던 에어릭스는 제주도를 형상화하는 색상 주황색 신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엔 JEJU 각인과 돌하르방 그림으로 더욱 귀여운 면모를 더했다.

대용량 팟과 컴팩트한 사이즈의 조화가 어우러지는 ‘에어릭스’는 고열에 강한 아연 합금 소재로 제작 됐으며 매트한 제질로 미끌거림 없이 한 손에 가볍게 들리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녹슬지 않는 고강도 스테인리스 스틸을 통해 누수를 완벽히 차단해 불쾌한 악취를 방지할 수 있다.

에어릭스는 안전성이 검증된 HIGH, SALT 니코틴을 사용해 선택의 폭을 넓혔고 만족감은 더 풍부해졌다. HIGH 니코틴은 19.5MG을 함유해 담배와 같은 강력한 타격감을 선사하며 솔트 니코틴 또한 19.5MG을 함유해 부드러운 타격감을 준다.

제주 공항 근처에 위치한 정품전자담배 삼화점은 육지에서 인기있는 시가맨, 용트림, 제이코리아등 제품을 독점 공급받고 있으며 제주 직영점 11곳과 전국 2000여곳의 취급점을 보유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정품전자담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