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상의, 2024 신년인사회 및 제18회 전북경제대상 시상식 개최

- “한마음 한뜻으로 전북발전 위해 힘을 모으자” 다짐 - 전북경제대상 大賞 현대자동차(주) 전주공장, 本賞 양명환 대주코레스(주) 대표이사, 신원건설(주) 수상

2024-01-03     김명수 기자
전주상의,

전라북도상공회의소협의회(회장 윤방섭)가 주관하고 전주상공회의소가 주최한 2024년 신년인사회 및 제18회 전북경제대상 시상식이 3일 전주 라한 호텔에서 개최됐다.

이날 신년인사회에는 김관영 전라북도지사와 윤방섭 전라북도상공회의소협의회 회장, 정운천, 강성희 의원 등 도내 국회의원과 국주영은 도의장, 서거석 교육감을 비롯한 도내 시장·군수 등 도내 정치, 경제, 사회, 교육, 언론계 대표와 지역 기업인 400여 명이 참석했다.

윤방섭 전라북도상공회의소협의회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올해 더 많은 일자리창출과 지역사회 공헌 확대에도 더욱 노력하고, 새만금사업을 비롯한 지역현안의 순조로운 추진과 올해 계최되는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상공인들이 혼신의 힘을 다해 협력하고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신년인사회와 병행해 실시한 제18회 전북경제대상 대상은 현대자동차(주) 전주공장, 본상 경영인 부분은 양명환 대주코레스(주) 대표이사, 기업부문은 신원건설(주)(대표이사 강범준)가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명수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