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지역사랑봉사단, 조손가정 아동 위한 ‘크리스마스 산타 키트’ 전달식

-아동을 위한 학용품, 겨울용품, 영양제, 보습제 등 총 7종으로 구성된 1,000만원 상당 100박스

2023-12-25     김종일 기자

 

전북은행지역사랑봉사단은 지난 22일 전북은행 본점 1층 로비에서 조선가정 아동들을 위한 ‘크리스마트 산타 키트’ 전달식을 가졌다.

지역사랑봉사단은 올해부터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마련한 지역사랑성금으로 연중 기부와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에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할아버지, 할머니와 생활하는 조손가정 아동들에게 이웃사랑의 마음을 전하고자 사업을 마련했다.

이날 지역사랑봉사단 30여명은 아동들을 위한 특별한 산타가 돼 학용품, 겨울용품, 영양제, 보습제 등 총 7종으로 구성된 1,000만원 상당의 ‘크리스마스 산타 키트’ 100박스를 직접 포장했다.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전북은행 직원들이 항상 함께하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크리스마스 산타 키트’는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아동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정원호 위원장은 “여러 이유로 부모님과 함께 생활하지 못하는 아동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원의 손길이 닿지 못했던 곳들을 적극 발굴하고 전북은행의 선한 영향력을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종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