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모로 완산 더일 1단지, 높은 관심도로 인해 수요층 눈길 끌고 있어

-오픈 삼일간 홍보관에 5,000여 명의 인파 몰려 -코로나 펜데믹 이후 침체된 전주지역 부동산 시장에 활력

2023-05-29     김종일 기자

 

부동산 시장이 실수요자 중심으로 재편되면서 이른바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한 아파트가 강세를 보인다.

전주지역에서도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한 ‘해모로 완산 더힐 1단지’ 조합원 모집에 내서면서 실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오픈 삼일(지난 26~28일)간 5,000여 명의 넘는 인파가 몰려 홍보관 내외부에 대기하는 사람들로 붐볐다.

코로나 펜데믹 이후 침체한 전주지역 부동산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해모로 완산 더 힐 1단지는 전주시 완산구 강당 2길 14 일대에 위치하며 지하 2층~ 지상 최고 10층, 7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236가구로 구성된다.

주변으로 신흥중, 신흥고와 호남 최대 명문 상산고 등이 위치해 있어 다양한 명문 초·중·고교를 도보로 통학할 수 있다.

단지 주변 생활 인프라는 홈플러스, 서비수징, 롯데하이마트, 남부시장, 예수병원, 전주병원 등이 자리하고 있다.

교통도 편리하다.

사통팔달 교통망이 잘 구축돼 있어 백제대로, 용머리로, 호남고속도로, 전주IC 등을 통해 전주 시내와 전국 각지로 이동이 수월하다.

도심 속에서 쾌적한 자연도 접할 수 있다.

생태숲공원, 완산칠봉, 완산공원, 전주천 산책로 등이 가까워 도보로 언제든지 갈 수 있으며 용의 설화가 유명한 용머리고개로 한옥마을, 객리단길도 인접해 있다.

‘해모로 완산 더 힐 1단지’는 뛰어난 상품성을 갖출 예정이다.

4베이, 판상형 특화 평면을 적용해 통풍과 채광을 극대화했으며 펜트리, 드레스룸 등을 설계해 수납 공간 활용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해모로 완산 더 힐 1단지’의 조합원 모집 관련 내용은 전주시 완산구 중화산동에 위치한 홍보관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홍보관 방문 및 상담시 다양한 상품 증정 행사도 진행 중이다. 

한편, HJ중공업(시공예정사·한진)은 앞선 기술과 품질 철저한 서비스로 고객에게 진정한 가치를 제공하는 건설 명가다. /김종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