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팡이‧이물질 걱정 끝…디디오랩 '풀케어 정수기' 주목

2023-05-25     길문정 기자
‘풀케어

헬스케어 가전 브랜드 디디오랩이 정수기 뼈대만 남기고 모든 내부 부품을 교체할 수 있는 ‘풀케어 정수기’를 선보여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디디오랩 풀케어 정수기는 기존의 렌탈 정수기들과 다르게 전문가 방문 없이 소비자가 직접 모든 부품을 교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정수기의 뼈대를 제외한 나머지 물이 닿는 전체 부품을 자가 관리가 가능해 보다 꼼꼼하고 위생적인 정수기 사용이 가능하다.

무전원 시스템으로 전기료와 소음 걱정도 없다. 전기코드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전기요금 걱정없이 24시간 마음껏 사용할 수 있다. 또 렌탈 직수정수기나 생수와 달리 매달 빠져나가는 금액이 없어 더욱 경제적이다.

필터의 경우 3중 필터를 적용해 입자가 큰 고형물부터 미세한 입자성 물질, 세균 및 바이러스, 잔류염소, 클로로포름, 휘발성유기화합물, 중금속 등까지 모두 제거 가능하다. 공인기관으로부터 유해 세균 99.9% 제거 성능을 입증 받았으며, 의무정수성능 4가지와 더불어 유해물질 31가지 항목에 대한 선택정수성능 검사도 완료했다.

디디오랩 관계자는 “풀케어 정수기는 필터부터 코크, 직수모듈, 직수관 등 전체 부품을 교체하고 관리할 수 있다”며 “폭 9.5cm의 초슬림한 디자인으로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기 때문에 얼음정수기, 직수정수기를 설치하기 힘든 원룸에서도 충분히 사용 가능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