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PT 휴먼근골격운동센터, 최초 스포츠의학 브랜드 입점

2023-05-24     길문정 기자

의정부에서도 PT가 유행을 하고 있지만 대부분 전문성을 갖춘 강사 및 센터가 없는 것이 현 실태다. 헬스장에서 PT 또는 필라테스를 배우다 되레 체형이 잘못되거나 다치는 경우도 허다한 상황에 의정부에도 전문성을 갖춘 운동센터가 입점해 눈낄을 끌고 있다.

명문 대학에서 스포츠의학, 운동과학 등을 공부한 강사진들로 이루어진 의정부에 위치한 휴먼 근골격 운동센터에서는 다이어트나 체형교정이 필요한 일반인들 뿐만이 아닌 국가대표선수, 해외프로선수, 연예인들 까지 찾아와 프라이빗하게 운동 및 전문 관리를 받는 곳으로 유명하다.

휴먼근골격운동센터 김범준 대표뿐만이 아닌 강사진들의 이력은 PT샵의 차별화를 강조한다. 불편한 현대인 관리는 물론, 각종 올림픽 대표 선수 컨디셔닝 이력 뿐만 아닌 해외 프로선수들도 관리해왔으며 과거에는 의정부 어룡 초등학교에서 아이들의 성장운동 강사이력과 의정부 고등학교에서 체육교사가 급하게 공석이 된 시점에 중등 체육교사 교원자격도 갖추고 있기에 잠시나마 의정부 고등학교 체육교사를 맡는 등 의정부 교육권에서도 활동을 다방면으로 했다고 전한다.

휴먼근골격운동센터 김범준 대표는 “저희가 의정부 입점으로 인하여 주변 동종 업계들의 수준도 함께 올라갈 것” 이라며 “그것이 곧 의정부의 지역 수준을 올리는 일”이라고 전한다. 또한 “의정부 사람들이 PT를 받으러 굳이 서울 강남으로 가지 않는 상권을 만든다면 결국 상생 및 의정부 경제 기여 부분에서도 효과적일 것”이라고 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