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2023 전북은행과 함께하는 그린 환경그림 공모전 개최

-도내 소재 초등학생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총 100명에게 전북은행장상, 전북교육감상 등 상장과 부상 수여

2023-05-15     김종일 기자

 

 

전북은행은 곳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와 함께 2023 전북은행과 함께하는 ‘그린(Green) 환경그림 공모전’을 열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환경오염 및 기후변화에 대한 아동들의 생각과 기대를 그림으로 표현해 지역사회 환경보존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지속 가능한 녹색사회를 만들기 위한 ESG경영 실천에 앞장서고자 함이다.

공모전은 전라북도 소재 초등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8절 도화지에 아동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기후환경 조성을 위한 바람을 소재나 형식의 제한 없이 자유롭게 표한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오는 6월 2일까지며 전북은행 홈페이지에 게시된 참가신청서를 작성해 작품 뒷면에 부착 후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로 직접 방문하거나 우편발송하면 된다.

총 100명에게 전북은행장상과 전북교육감상 등의 상장과 부상이 수여된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환경오염으로 기후가 불규칙적으로 변화하고 있는 상황속에서 가장 큰 피해는 우리 아동들이 겪게 될 것”이라며 “아동들을 위한 미래 환경을 지키기 위해 현재 우리의 역할이 중요한 만큼 깊은 관심과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종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