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볼레비앙체, 디올 가방 최대 70% 할인 진행

2023-05-08     길문정 기자

명품 구매대행 쇼핑몰 뉴볼레비앙체에서 럭셔리 패션 브랜드 디올 레이디백 등을 포함한 다양한 가방 제품류들에 할인가를 적용하는 세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뉴볼레비앙체의 할인 행사는 디올 클러치백, 크로스백, 파우치 등 주요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며, 디올 미니백, 토트백, 쇼퍼백 등 행사제품군은 디올 벨트백, WOC, 숄더백 등으로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한편, 뉴볼레비앙체은 해외 구매대행 명품샵으로 다양한 명품 브랜드의 패션 제품들을 시중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징이자 장점이 있다.

대상 적용 할인 상품들로는 디올 새들백, 북토트백, 오블리크 클러치가 있으며 이외에도 여러 상품들이 할인 대상에 속해있으며 디올 몽테인백, 바비백, 스트랩 역시 마찬가지로 할인 대상에 해당된다.

뉴볼레비앙체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명품 브랜드 디올 문의가 최근 많이 늘고 있는 추세이다”면서 “평소 제품 구매를 망설였던 소비자들을 위해 좋은 기회를 마련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디올 백의 인기 상품을 저렴한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면서 “종류별 패션 아이템이 다수 포함된 행사이므로 주목해볼 만한 세일전”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관련 정보 및 제품 확인은 뉴볼레비앙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