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치즈테마파크, 가정의 달 맞아 다양한 행사 마련

-5일부터 7일까지 어린이날 행사 -체험·공연풍성…야간경관선사

2023-05-03     문홍철 기자

 

임실군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어린이들과 가족 단위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행사와 야간경관 등을 선보인다. 

군은 101회 어린이날 및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어린이날 행사와 함께 다양한 문화행사, 임실N치즈 플리마켓 등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3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어린이에게 큰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할 에어바운스, 솜사탕과 인형탈 공연, 보물찾기, 난타 및 피노키오 특별공연, 체험부스(동물병원, 직업체험, 타겟사격체험) 등이 운영된다. 

특히, 임실N치즈 플리마켓 행사에서는 액세서리, 나무공예 제품, 농특산물 및 주전부리 등 50여 종의 다양한 제품 판매와 함께 버스킹 공연도 열린다. 

또한 임실치즈테마파크는 매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2시간 동안 LED 수목 투광등 및 장식등, 반딧불 조명 등 특색있는 야간경관조명과 포토존 등을 설치하여 방문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한다. 

군 관계자는 “이번 임실치즈테마파크 5월 가정의 달 행사는 전라북도 1시군 1대표 관광지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된다.”고 밝혔다. 

이어 “임실군 대표적 관광지인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어린이날 및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즐거운 문화 및 체험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덧붙였다./임실=문홍철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