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역세권에 더블역세권… 신반포3차 래미안 원베일리 ‘분양 홍보관 오픈’

2023-03-17     길문정 기자

코로나19의 사회적거리두기 기준이 완화되며 부동산의 거래량이 조금씩 늘고 있다.특히 역세권 입지의 상가인 경우 역 주변으로 주거시설이 밀집돼 있어 수요가 풍부하고 유동인구가 많다. 여기에 대형 건설사 브랜드의 특화 설계가 적용되면 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리기 마련이다.
 
이러한 가운데 반포 재건축 지구의 중심에 위치해 입지가 좋은 신반포3차 래미안 원베일리가 지하 1층~지상 5층 규모의 단지 내 상가 일반분양분 117실의 분양/임대 소식을 전하며 홍보관을 오픈해 운영중에 있다.
 
입찰은 반포쇼핑타운에 위치한 단지 내 상가 분양홍보관에서 4월 5일(수) 10시에 예정되어 있으며, 개찰은 같은 날 16시 이후에 진행한다.
 
신반포3차 래미안 원베일리 단지 내 상가(이하 해당 상가)는 지하철 3호선, 7호선, 9호선이 지나는 고속터미널역은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도보 3분거리에는 9호선 신반포역도 위치해있어 초역세권, 더블역세권으로 좋은 입지를 가지고 있다. 또한 단지 내 상가 썬큰광장으로 고투몰 G2출구가 연결이 되어 지하철을 바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센트럴시티, 반포 쇼핑타운, 고투몰, 백화점 등 대형상업시설이 주변에 위치해 있어 다양한 상권과 연계가 용이하고, 대로변에 위치해 유동인구 또한 풍부하다.
 
신반포3차 래미안 원베일리는 아파트 23개동 규모의 대단지 아파트로 2,990세대의 대단지 고정 수요와 인근 8,300세대 배후 수요가 있어 안정적인 수익이 예상되며, 반포한강지구 관문 상가로 주 7일 상권 까지 기대해볼 만 하다.
 
해당상가는 내부 대면형 상가로 설계돼 내부적으로도 탁월한 개방감을 제공하며, 대로변에 위치해 단지 고정 고객은 물론, 인근 단지의 배후 세대와 유동고객들까지 흡수할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해당 상가와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신반포로219 반포쇼핑타운 8동 203호에 위치한 단지 내 상가 홍보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