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토틱스, 곤약감자추출물 피부영양제 '글루코실 세라미드' 5+1 이벤트

2023-02-08     길문정 기자

피토틱스가 곤약감자추출물 피부 보습 제품 '글루코실 세라미드' 5+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곤약에서 추출한 스핑고 당지질인 글루코실 세라미드를 포함한 100% 식물성 세라미드 원료인 곤약감자추출물은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 있게 만들어 주는 역할을 한다.

해당 제품은 1일 1회 1정 섭취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알약 형태의 제품으로 만들어졌으며 하루 한 알로 1일 최대 세라마이드인 1.8mg을 섭취할 수 있어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다.

피토틱스 글루코실 세라미드는 피부에 수분을 공급할 수 있어 피부의 건조함이 고민인 사람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차별화된 부원료 14종에는 수분 공급은 물론 피부 보습을 유지하는 대표적인 3대 성분인 피쉬콜라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그리고 비타민나무열매오일추출물, 엘라스틴, 비타민D, 헤마토코쿠스추출분말, N-아세틸글루코사민, 셀렌, 글루타치온, L-시스틴, 해조칼슘같이 다양한 부원료도 함유하고 있다.

피토틱스 관계자는 "피부 고민은 바르는 것뿐 아니라 먹는 것에도 신경을 써야 한다"며 "이번 5+1 이벤트 혜택을 누리시고 5중 복합 기능성과 부원료 14종을 가진 글리코실 세라미드 제품과 함께 만족스러운 피부를 얻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