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기식 브랜드 ‘룰더핏’ 신제품 론칭…”라인업 확대 통한 시장 공략”

2023-01-30     길문정 기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룰더핏’이 이너뷰티 제품 라인업 확대를 통해 6,000억원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룰더핏’은 신제품 ‘마이 데일리 솔루션’을 론칭했다고 30일 밝혔다.

‘마이 데일리 솔루션’은 △리얼퍼플아이언츄어블 △이너핑크아쿠아부스트 △레드아르치온플러스샷 △망고드림엔자임 △히알셀레늄 글로우샷 △글루텐 아웃에 이은 룰더핏 여섯 번째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오늘날 건강을 넘어 균형 잡힌 외형 유지에 높은 관심이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설계됐다. 남녀노소 섭취 가능한 총 20종의 멀티비타민 & 미네랄 한 알에 함유하여 간단하고 편리하게 건강관리 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관계자는 “특히 함유된 멀티비타민&미네랄은 식약처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최소 100%를 충족했으며,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 콤플렉스는 일일섭취량 기준 1,000% 함유했다. 또한 언제 어디서나 섭취 가능한 컴팩트한 패키지로 1일 1정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기존 룰더핏 제품군과 동일하게 GMP 인증을 획득한 생산시설에서 제조해 신뢰성도 높였다. 현재제품은 룰더핏 자사몰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판매 중이다. 

한편, 룰더핏은 최적의 배합과 독자적인 기술력을 접목해 간편한 섭취만으로 균형 잡힌 영양 밸런스를 만들어주는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다. 최근 식습관을 바꾸고 몸에 좋은 성분을 찾아 섭취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건강기능식품과 함께 이너뷰티 시장은 가파르게 성장하는 추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