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고객센터 우수상담사 시상식 개최

2022-12-28     김명수 기자
전북은행,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서한국)은 따뜻한 목소리로 고객감동을 실천하는 고객센터 상담사를 대상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뜻깊은 행사를 가졌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고객의 민원 응대, 금융서비스 제공 등 고객의 은행업무 처리를 지원해온 상담사들의 사기진작과 격려를 위한 자리로, 상담사의 고객서비스 처리에 대한 전반적인 평가를 통해 최우수 상담사로 선정된 이순영 씨를 포함해 다수의 상담사가 시상했다.

최우수 상담사로 선정된 이순영씨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 준 전북은행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더욱 따뜻한 목소리로 고객 곁에 먼저 다가서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전북은행 방극봉 부행장은 “각자의 위치에서 고객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해주는 상담사 모두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는 상담사를 위한 적극적인 지원을 하겠다”고 전했다. 김명수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