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건강기능식품 맨즈텐 리뉴얼…주원료 함량 높인 '맨즈텐 맥스' 출시

2022-12-02     길문정 기자

남성건강기능식품 맨즈텐이 리뉴얼하며 주원료의 함량을 높인 '맨즈텐 맥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맨즈텐 맥스는 기존 맨즈텐에 함유되어 있던 주원료인 쏘팔메토열매추출물과 아연, 옥타코사놀의 함량을 높인 제품이다. 

이뿐만 아니라 기존 14종이던 부원료는 오미자농축분말, 마늘추출농축분말, 비수리추출물분말 등 3종이 추가되어 총 17종이 함유됐다.

맨즈텐 맥스는 함량을 높인 쏘팔메토, 아연, 옥타코사놀 뿐만 아니라 남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셀레늄,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경천추출물,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밀크씨슬, 활력비타민 비타민 4종(비타민B1·B2·B6, 판토텐산) 등 10가지 주원료가 포함돼 있다.

쏘팔메토는 전립선 건강 유지에 도움을 주는 원료로 소변속도 및 야뇨개선에 도움을 준다.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옥타코사놀,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셀레늄,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 등이 풍부하게 함유됐다.

이뿐만 아니라 홍경천추출물은 일상 속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밀크씨슬은 간 건강에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비타민B1·B2··B6 및 판토텐산은 에너지 대사 및 생성에 관여한다.

이 제품은 특히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 받았다.

업체 관계자는 “기존 맨즈텐보다 쏘팔메토, 아연, 옥타코사놀의 함량이 증가된 맨즈텐 맥스는 출시 이후 완판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면서 “12차 완판 이후 13차 물량이 입고되어 판매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