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사과 다이어트 ‘센트디’, 올리브영 어워즈 2년연속 수상 

2022-12-02     길문정 기자

정주리, 박나래 다이어트로 유명한 퍼스트헬스케어의 센트디가 2021년 올리브영 어워즈 슬리밍 부문 3위 수상에 이어 2022년 올리브영 어워즈에서도 슬리밍 부문 2위를 수상하며 2년 연속 올리브영의 대표 인기 상품으로 이름을 올렸다.

올리브영에서 각 부문별로 한 해 동안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받은 제품을 선정하는 '올리브영 어워즈'는 연간 약 1억건의 고객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제품 순위를 발표하는 만큼, 국내의 헬스&뷰티 트렌드를 보여주는 지표로도 손꼽힌다. 마시는 풋사과 다이어트 브랜드 '센트디'는 최근 누적 판매 2,000만병을 돌파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수상을 기념하여 12월 한 달 동안 올리브영에서 10병입 구매시 2병을 추가한 12병입을 할인가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오는 12월 14일부터 18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2022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를 통해서도 센트디를 만나 볼 수 있다.

센트디의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을 기념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마시는 풋사과 다이어트를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센트디가 될 수 있도록 품질관리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할 예정이다.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몰 및 센트디의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