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링왁싱 전문브랜드 아나덴(ANADEN), 10월 코엑스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성료

2022-10-25     김명수 기자
아나덴

슈가링왁싱 전문브랜드 아나덴(ANADEN)이 10월 코엑스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10월 하반기 코엑스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10월20일~22일까지, 3일 간 개최되었다.

박람회가 진행되는 동안 아나덴 측에서는 오픈 전, 후로 나눠진 가맹점주를 위한 전문적인 교육 시스템과(오픈 전 준비교육, 오픈 후 왁싱 전문가 교육) 본사 정기교육 외 정기워크샵, 온라인강의 유니버시티 등으로 샵 운영에 관련된 필요한 전문적인 강의와 정보를 지속적으로 습득할 수 있다는 점 등을 강조하며 가맹점을 모집했다.

아나덴 관계자는 “전문성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늘고 있는 왁싱 시장 속 예비창업자들 역시도 고객의 입장에서 개인이 운영하는 왁싱샵보다 시스템화 되어있는 브랜드를 찾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때문에 부스를 찾은 예비 창업주들이 미용업종에 경험이 없어도 왁싱전문가로 교육 받을 수 있는 자사의 체계적인 시스템에 만족감을 보였다”라며, “특히 예비 창업주에게 자사의 독보적인 시스템 외에도 가맹점 성공 운영 시스템을 전달하며 가맹점 매출 향상을 이뤄냈고 실질적인 결과로 나타나고 있음을 객관적인 수치로 안내해 관심을 끌어냈다"고 밝혔다.

이 외에도 전국 가맹점의 표준화된 시술과 고객응대로 높은 고객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으며 전문성 증대에 초점을 맞춘 마스터바이징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는 점을 강조하기도 했다.

박람회 이후 공식홈페이지, 본사 전화로도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도 전했다.

한편, 아나덴에서는 11월 3일~5일, 3일 간 개최되는 세텍박람회에도 참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