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늘, 바이오 인 마스크 런칭 기념 라이브 방송 이지현 출연

2022-10-21     김명수 기자

셀리버리의 바이오 헬스케어 브랜드 바이오늘이 컬러 마스크 제품 ‘바이오-인 마스크’의 런칭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런칭 기념 라이브 방송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 채널에서 오는 21일 오전 11시부터 진행되며, 서윤&우경맘 방송인 이지현이 특별 출연해 요즘 육아 필수품인 마스크와 물티슈 고르는 팁을 전한다.
 
또한 이날 방송에는 셀리버리 항염증. 항노화 신약물 iCP-NI 개발 과학자 김동호 박사가 게스트로 함께 자리해 바이오늘의 바이오 기술력을 보여주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며, 특히 바이오늘만의 독자적인 바이오 펩타이드 성분인 엔아이-펩타이드 (NI-Peptide™)와 바이오-인 테크놀로지 (Bio-In Technology)에 대해 설명한다.
 
라이브방송 시청자들을 위한 풍성한 할인 혜택과 각종 이벤트도 마련된다. 바이오-인 컬러 슬림핏 마스크 4종을 87%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마스크 신제품과 함께 귀한아기 클래식 중형 휴대용 물티슈(20매/12팩) 1박스를 100명에게 한정 특가로 제공한다.
 
방송 중 퀴즈 이벤트를 통해 5명을 추첨하여 바이오-인 슬림핏 컬러 새부리형 마스크 1박스를 증정한다. 또한 소통왕 이벤트로 라이브에 적극 참여해주시는 5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여기에 행사 제품에 대한 구매인증 이벤트 역시 실시해 5명에게 바이오늘 기프트 세트 1박스를 증정한다. 바이오늘은 라이브방송 전 제품에 대해 무료배송 혜택과 함께 1000원의 쿠폰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바이오늘 관계자는 “‘바이오-인 마스크’(새부리형)는 바이오늘의 4세대 바이오 기술이 집약된 4중 레이어 차단 마스크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한 안심 케어 제품인 만큼 믿고 사용하실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셀리버리의 바이오 헬스 케어 연구소는 최근 코로나 치료제 개발 관련 임상시험계획에 대해 미국 식품의약국 FDA 1상 승인, 유럽 허가청 EMA 임상신청을 받은 바 있으며, 약 100여 명의 연구원들이 신약 연구 과정에서 발견한 피부세포 투과 기술과 항염 효능 물질을 활용해 스킨 케어를 비롯한 다양한 생활건강 제품을 만들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