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창업 브랜드 이춘봉, 10분완성 시스템 이춘봉쪽갈비 신메뉴 출시

2022-10-04     길문정 기자

전국 120개호점을 돌파한 바베큐치킨창업 브랜드 이춘봉치킨에서 신메뉴 이춘봉쪽갈비를 출시했다.

이춘봉쪽갈비는 독자적으로 소스부터 쪽갈비의 모든 작업과정까지 자체 공장에서 직접 제조하여 납품이 이루어지는 시스템으로 매우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국 300개 매장을 갖춘 본사 마스터아이디의 자체 공장을 통해 만들어지는 이춘봉 쪽갈비는 '소스까지 절여진 진공팩 상태로 납품'되며 매장에서 손질할 필요가 없는 완제품 형태로, '해동 후 불향만 입혀주면 조리가 끝나는 10분 완성 조리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이색적인 메뉴지만 누구나 쉽게 조리할 수 있다.

이춘봉 쪽갈비 창업 관계자는 "오븐으로 손쉽게 구워내어 육즙은 잡고 노동력을 낮추는 방식으로 빠르게 배달준비를 완료할 수 있으며, 소스까지 절여 진공팩 형태로 납품해주기 때문에 점주들은 쉽게 조리가 가능하다“며 ”가공부터 소스까지 모든 공정은 본사에서 진행하고 있다" 고 말했다.

아울러 기존 이춘봉치킨에서는 치밥 샵인샵을 무료로 추가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추가적으로 신메뉴 쪽갈비창업까지 더하여 진행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3중 매출을 기대해볼 수 있다는 것이 해당 브랜드의 설명이다.

이춘봉치킨 창업 관계자는 "소자본 창업 지원 시스템을 통해 홀과 배달 두가지방식을 모두 운영시작을 돕고 있으며, 인테리어 시설비용이나 로얄티 등, 본사마진을 남기지 않아 최소한의 투자로 총 3가지의 메인메뉴 치킨,치밥,쪽갈비창업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어 "치킨 창업과 쪽갈비 창업을 계획중인 예비창업자나 업종전환을 희망하고 있다면 부담없이 문의해보시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