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A 마케팅 기업 ‘리플알바’ 조영구의 트랜드 핫이슈에 소개

2022-10-04     김명수 기자

지난 29일 국내 CPA 마케팅 기업 리플알바가 서울경제TV 조영구의 트랜드 핫이슈에 소개되었다.
 
2016년에 설립된 리플알바는 초기 비용 없이 초보자도 쉽게 부업을 시작할 수 있는 CPA 마케팅 플랫폼으로 언택트 시대에 걸맞은 온라인 광고 마케팅이다. 이 마케팅은 직장인부터 경력 단절 주부까지 광고 마케팅에 관심 있는 누구나 도전 가능하다.
 
CPA마케팅과 광고주의 사업을 접목할 수 있도록 컨설팅하고 있으며 상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할 수 있는 랜딩 페이지 제작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에 어렵지 않으면서도 탁월한 홍보 효과에 광고주의 주목을 받고 있다.
 

관계자는 “광고주가 개별적으로 글을 잘 쓰는 마케터를 고용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인데 리플알바에서는 인플루언서나 상품에 최적화된 마케터가 자연스럽게 홍보를 해주기 때문에 앞서 광고주가 하던 고민을 해결해주기도 한다”고 말했다.
 
이어 “본업 외에도 부업을 원하는 MZ세대들 등 CPA 마케팅 플랫폼을 이용해 부업하는 사람들이 증가하는 추세에 회원들이 업체를 믿고 마음 편히 활동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회사를 설립했다”라고 말하며 “앞으로 클릭형(CPC), 구매형(CPS), 설치형(CPI) 등 다양한 광고를 차차 플랫폼에 접목하여 종합 마케팅 플랫폼으로 성장시킬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