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집창업 프랜차이즈 '꽃다운주점', 체인점 30호점 돌파 앞둬

2022-09-28     길문정 기자

술집창업 프랜차이즈 '꽃다운주점'은 체인점 30호점 돌파를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9월에만 강서구청점, 포항쌍사점, 의정부용현점 등 3곳의 체인점이 오픈한데 이어 현재 상담 진행중이거나 계약 대기중인 체인점을 감안할때 내달 30호점 돌파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꽃다운주점은 모던과 엔틱이 조화를 이루는 인테리어를 갖춘 포차 브랜드이다. 화려하면서 이색적인 분위기로 MZ 세대, 여성 고객층을 공략하고 있으며 전 메뉴 세트 구성으로 8천여가지 조합의 메뉴 주문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20년 직영점 운영 및 12년 체인사업 노하우 보유, 450여개 매장을 오픈한 바 있는 요식업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주)케이제이에프앤비가 런칭한 브랜드라는 것이 업체측의 설명이다.

관계자는 "하반기 창업시즌을 맞아 신규 창업 및 업종변경 문의가 늘어나는 추세를 보이는가 하면 기존 꽃다운주점 점주님들 중에는 추가로 체인점 오픈을 희망하거나 주변 지인에게 소개해주시는 점주님들도 있다"고 말했다.

한편, 꽃다운주점은 자사 체인점 또는 창업을 희망하는 지역에서 본사 창업 전문가가 1대1 창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문의는 브랜드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